메뉴
Your Cart

반품 정책

승인된 반품만 허용됩니다.제품은 IT가 배송된 TOT 및 창고로 반환되어야 합니다.
운송장에 표시된 주소로 직접 반품하지 마십시오.

반환 방법은?

1. 불만족스러운 제품을 반품하세요.

수령한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경우,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반품할 수 있습니다(수령일과 반품 추적 번호를 제공한 날짜 사이의 30일).  ;반품은 우편 서비스 대신 Fedex, DHL만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재입고 수수료가 부과되며 환불 금액에서 공제됩니다. 재입고 수수료는 반품된 상품을 확인하고 재포장하는 데 드는 비용과 배송 또는 반품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가치 손실을 충당하기 위한 것입니다. 불필요한 이유로 인한 경솔한 반품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이기도 합니다.

제한 시간이 만료된 경우 제품을 반품할 수 없습니다. 귀하가 받은 제품이 예상한 제품인지,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반품된 품목은 사용되지 않았거나, 테스트되지 않았거나, 프로그래밍되지 않았으며, 재판매 가능한 상태 및 원래 포장 상태여야 합니다. 당사가 발송하는 배송비와 포장비 및 귀하의 반품 배송비를 제외하고 반품된 제품의 금액을 귀하에게 배상해 드립니다. 반품된 모든 제품은 운송 중 분실 또는 손상된 품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보험에 가입하여 보내야 합니다. 반품된 상품을 수령할 때까지 환불 결제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

상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맞춤 제작 상품의 반품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 잘못된 상품을 받았나요?

받으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완전히 다른 경우, 다른 상품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계속 갖고 싶으신 경우, 보관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드리고, 교체 제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3. 결함 있는 상품 반품

결함이 있는 상품을 받은 경우, 착불 화물을 사용하여 원래 패키지에 상품을 다시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의 결함을 보여주는 사진과 비디오를 제공해야 합니다.

* 참고: 환불이 완료되었다는 알림을 받을 때까지 반품 추적 번호를 받아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세 반품 프로세스

추적 번호를 제공하지 않는 물류 제공업체는 사용하지 마십시오.착불 배송은 일절 받지 않습니다.


1
2
3
4
5

고객이 반품을 요청하고 기준을 제공

STEPPERONLINE에서 반품을 승인 또는 거부

고객이 패키지를 반송하고 추적 번호를 제공

창고에서 품목을 수령

고객이 교체 또는 환불을 받음


RMA 번호를 놓치지 않으려면 RMA 번호를 수신자로 추가하세요. 예를 들어, RMA 번호가 RMA123456789인 경우 번호를 추가하는 올바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 및 교체를 받으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반품이 창고에 도착하는 데 1~2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품목을 수령하고 검사한 후(일반적으로 수령 후 72시간 이내) 환불이 처리되어 2일 이내에 귀하의 신용 카드 또는 원래 결제 수단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신용 카드 회사에 따라 신용이 적용된 후 계정에 게시되는 데 2~10영업일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교체는 새 주문과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즉, 2일 이내에 창고에서 출고됩니다. 교체를 위해 제품을 반품해야 하는 경우, 반품된 품목을 수령한 후 교체가 발송됩니다.

해당 상품은 현재 품절 상태입니다.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제품이 출시되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름
이메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