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장에 표시된 주소로 직접 반품하지 마십시오.
반환 방법은?
1. 불만족스러운 제품을 반품하세요.수령한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경우,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반품할 수 있습니다(수령일과 반품 추적 번호를 제공한 날짜 사이의 30일). ;반품은 우편 서비스 대신 Fedex, DHL만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재입고 수수료가 부과되며 환불 금액에서 공제됩니다. 재입고 수수료는 반품된 상품을 확인하고 재포장하는 데 드는 비용과 배송 또는 반품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가치 손실을 충당하기 위한 것입니다. 불필요한 이유로 인한 경솔한 반품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이기도 합니다.
제한 시간이 만료된 경우 제품을 반품할 수 없습니다. 귀하가 받은 제품이 예상한 제품인지,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반품된 품목은 사용되지 않았거나, 테스트되지 않았거나, 프로그래밍되지 않았으며, 재판매 가능한 상태 및 원래 포장 상태여야 합니다. 당사가 발송하는 배송비와 포장비 및 귀하의 반품 배송비를 제외하고 반품된 제품의 금액을 귀하에게 배상해 드립니다. 반품된 모든 제품은 운송 중 분실 또는 손상된 품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보험에 가입하여 보내야 합니다. 반품된 상품을 수령할 때까지 환불 결제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
받으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완전히 다른 경우, 다른 상품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계속 갖고 싶으신 경우, 보관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드리고, 교체 제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3. 결함 있는 상품 반품결함이 있는 상품을 받은 경우, 착불 화물을 사용하여 원래 패키지에 상품을 다시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의 결함을 보여주는 사진과 비디오를 제공해야 합니다.
상세 반품 프로세스
추적 번호를 제공하지 않는 물류 제공업체는 사용하지 마십시오.착불 배송은 일절 받지 않습니다.1 |
2 |
3 |
4 |
5 |
고객이 반품을 요청하고 기준을 제공 |
STEPPERONLINE에서 반품을 승인 또는 거부 |
고객이 패키지를 반송하고 추적 번호를 제공 |
창고에서 품목을 수령 |
고객이 교체 또는 환불을 받음 |
RMA 번호를 놓치지 않으려면 RMA 번호를 수신자로 추가하세요. 예를 들어, RMA 번호가 RMA123456789인 경우 번호를 추가하는 올바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 및 교체를 받으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반품이 창고에 도착하는 데 1~2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품목을 수령하고 검사한 후(일반적으로 수령 후 72시간 이내) 환불이 처리되어 2일 이내에 귀하의 신용 카드 또는 원래 결제 수단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신용 카드 회사에 따라 신용이 적용된 후 계정에 게시되는 데 2~10영업일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교체는 새 주문과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즉, 2일 이내에 창고에서 출고됩니다. 교체를 위해 제품을 반품해야 하는 경우, 반품된 품목을 수령한 후 교체가 발송됩니다.